[한국목재신문=이기원 기자]

케이디우드테크가 출시한 소리친구 사운드메이트는 영화와 음악 감상을 위한 흡음효과와 디퓨징 효과로 오디오 매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목재음향벽인 사운드메이트는 음향효과뿐만 아니라 숲에서 온 원목을 그대로 사용하여 실내공기를 정화하며, 아름다운 아트월로서의 멋진 효과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을 가졌다.

케이디우드테크 두두오 시공사진.

케이디우드테크는 제품 탄생 이유가 음향벽인 만큼 오디오 매니아분들께 먼저 혜택을 드리고자 국내 최대의 오디오매니아 카페인 ‘두근두근오디오’카페에서 ‘사운드메이트 공동구매 이벤트’를 5월 18일부터 2주간 실시했다. 주로 음향벽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들이 문의하고 설치 및 예약을 한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에 참여해 첫 설치를 한 고객은 “음향 효과는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습니다.

마침 꼭 필요한 시점이였는데 흡음판과 디퓨져의 역할을 감당할 제품을 만나서 큰 행운입니다. 원목의 수려함과 함께 화이트 워싱으로 처리한 화사한 피부결 같은 질감으로 거실의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입니다. 집안의 어떤 가구나 벽체와도 잘 어울려서 가족들 모두 좋아하고요. 음향기기 셋팅이 끝나면 더 주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의 부러움 속에서 추천하고 있으면 케이디우드테크의 다른 제품들도 관심이 많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D 어쿠스틱 보드페널_사운드메이트_편백나무1.

현재 케이디우드테크에서 출시된 ‘사운드메이트’의 제품라인은 규모와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주택과 shop, 음악실, 개인방송실에 적절한 “어쿠스틱 보드패널”, 곡선이나 규모가 큰 층고를 가진 시설 음악연주홀, 세미나실, 기자회견실, 교회, 사찰 등에 기술적인 솔루션이 적용된 “어쿠스틱 클릭루버”, 도로, 학교벽, 건물벽과 같은 외부에 사용이 가능한 “어쿠스틱 찬넬리브”, 웅대한 스케일의 “그랜드 콤비네이션루버” 등으로 상담과 주문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디퓨징 기능에 충실한 디퓨징 루버도 추가로 출시됐다. 특히, 100% 원목으로 만든 어쿠스틱 보드패널은 최고의 음향 특성을 만들어내고 저주파 흡수와 비대칭 잔음 흡수에 최적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어느 곳이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보유해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대형 규격으로서 시공성이 월등해 벽걸이식 셀프시공이 가능하다. 동봉된 별도의 알루미늄 브라켓을 벽체에 부착한 다음 액자처럼 어쿠스틱 보드패널을 순서에 맞게 걸어주면 된다.

케이디우드테크의 홍탁 대표는 “음향보드패널이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의 필수요소로 자리 잡은 만큼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을 TV벽면의 광대역 저주파 영역을 잡는 베이스트랩으로 강력 추천합니다”고 말했다. 한편, 사운드메이트 출시와 함께 케이디우드테크의 전시장 쇼룸도 리모델링이 완료되어 체험과 상담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