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전동공구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의 선택’ 제품 구매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전문가들이 애용하는 보쉬의 브러시리스 대표 충전공구 제품들로, 그라인더 △GWS 18V-7, 드릴드라이버 △GSR 18V-55 △GSB 18V-55,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00C △GDX 18V-200C, 로터리해머 △GBH 18V-26 △GBH 18V-26D 등 총 7종이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1개 이상 구매 및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 무선 스크류드라이버 ‘보쉬GO’ 1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선착순 참여자 100명에는 보쉬의 강력한 프리미엄 배터리인 프로코어18V(ProCORE18V) 8.0Ah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각 경품은 1인 1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5명), 크레모아 서큘레이터(10명), 접이식 캠핑 의자(30명)를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8월 31일까지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 때 구매 일자와 제품명 등이 명기된 구매 영수증을 함께 등록해야 한다. 보쉬 멤버쉽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는 물론, 평소 구매한 보쉬 전동공구 제품 등록으로 구매 이력 및 영수증 관리가 가능해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 및 보쉬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쉬의 전문가용 브러시리스 전동공구는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한 제품이다. 이는 모터 내부에 마찰력으로 인한 동력 손실이 없어 고속 회전 및 정밀한 회전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출력 성능과 함께 가벼운 무게로 컴팩트성, 안전성, 편의성도 높였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성원에 힘입어 필수 제품군인 그라인더,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라이버, 로터리해머 제품에 대해 대규모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쉬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전동공구와 함께 작업 효율을 한 단계 끌어올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