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브랜드소파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만유소파'는 국내 맞춤제작 전문 소파공장을 경기도 광주 초월에서 운영 중이다. 공장 바로 옆으로 소파전문 쇼룸을 오픈한 기념으로 디자인소파 특가 50%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전했다.

디자인서부터 제조까지 전부 직접 하고 있는 만유소파 디자이너는  인천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유명 브랜드들의 명품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스윙소파, 원목소파, 모션베드소파 등 시그니처 간판모델들을 개발하고 만든 장인으로 특유의 타고난 손재주와 해외박람회에서 쌓은 경험과 실력으로 독보적인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고 품질의 내장재 사용과 목재가 아닌 철제프레임을 도입해 소파 하부에 자크를 달아 투명하게 철재프레임을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정직한 운영방식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편 특별한 디자인은 다소 가격대가 높게 측정되어 있는 국내소파 시장에서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만유소파에서 직접유통으로 공장직영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인근 '만유소파'를 방문하면 3.5인용, 4인용 임팔라쇼파, 4인용통가죽소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패브릭소파와 가죽쇼파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100여평의 쇼룸에서 오직 소파만 집중적으로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다. 

'만유소파'의 특별한 디자인 문의와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