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패브릭소파, 천연가죽소파, 패브릭침대프레임 전문 제조공장에서 직접 만든 브랜드 '다이렉트소파몰'에서 국내산 맞춤제작소파 최저가로 할인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소파몰은 13년째 경기 광주 초월 한자리에서 수원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의 가구점 및 유명소파브랜드에 납품을 해오고 있는 공장으로 정직하고 투명한 생산과 기술력으로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명호대표는 전국 거래처에서 쏟아지는 샘플소파 방출을 위해 다이렉트소파몰을 런칭하였고, 많은 소비자를 직접 만나면서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욕구를 파악하고 다이렉트소파몰의 확장성을 고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몰과 다이렉트소파몰 전국 가맹점모집을 통해 공장형 쇼룸을 확장해 나아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중간마진없는 직접유통으로 현명하고 올바른 소비를 할 수 있게 직접 유통시장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다소 인건비가 저렴한 중국, 베트남 등 OEM제조가 늘어나면서 국내가구공장의 시장성이 줄어드는걸 평소 안타깝게 생각했던 이명호대표는 국내산 가구(소파&침대프레임) 제조업에 힘을 실어 일자리 창출에도 힘을 쓰겠다고 함께 전했다.

이제는 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의 가구점을 거치지 않고 공장▶소비자 다이렉트할 수 있는 유통시대가 열린다. 다이렉트소파몰 본점과 공장은 경기 광주 초월에 위치하고 있다. 전국 가맹점모집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블로그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