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양가구박람회'가 이번 주 10일~13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1홀)에서 개최된다. 고양가구박람회는 올해로 11회째다.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120여 개의 업체와 300여 개의 유명 브랜드가구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그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닥스침대가 고양가구박람회에 참여한다.  닥스 매트리스는 국내외 여러 매트리스 연구소와 협력하여 매트리스와 가구를 생산하며, 글로벌 등급을 기준으로 프리미엄급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894년부터 오랫동안 이어진 비스포크 장인의 헤리티지를 이어 받은 더 꼼꼼하게 만들어진 닥스침대를 만나볼수 있다.

닥스침대 중 닥스 매트리스는  독립 스프링 라인, 메모리폼 라인, 그리고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라인으로 나눠진다.

닥스침대는 이번 소펀앤라이프 전시회 기간동안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닥스 (DAKS) 시그니처 디자인의 침대와 인체공학 설계를 통한 모션베드 또한 함께 선보일 예정 이다.

닥스퍼니처의 닥스침대는 닥스 DAKS 가 패션브랜드로써의  컬러감과 디자인 모두 간직한 브리티시 모던함의 트렌드와 국내외 정상 기술을 응용한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모두 제공 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의 '세인트 바넷', 서포트 라인의 '알렉산더', 얼고나믹 라인의 '엘리자베스' 등 여러 모델의 침대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또 이번에 출시된 브리티시 클래식 '클라우스'와 '올리브' 침대 또한 직접 볼수 있으며,  모션베드를 함께 체험 하여 더 높은 프리미엄 슬립 스타일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가구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질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알아보던  구리, 하남, 그리고 미사 지역 신규아파트 입주민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또, 올해는 방문객 모두에게 안전한 가구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총 4단계로 구분하여 방역과 소독을 진행한다고 한다.

닥스침대 행사 관련 더 많은 사항은  닥스침대 잠실 본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