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등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거실가구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같이 높아지고 있다.

높아진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최고급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맞춤제작 전문공장 수원가구단지 '다이렉트소파몰'에서 역대급 대방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이렉트소파몰은 소파제조업을 한자리에서 13년동안 운영해오던 이명호대표가 직접 런칭한 공장브랜드로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과 같은 전국 가구단지 및 유명브랜드에 소파와 침대프레임을 제조해서 납품을 하는 공장이다.

이명호 대표는 다이렉트소파몰을 런칭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로 맞춤제작 가구는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되는 시스템이다 보니 단순주문실수로 이미 제작 되어버린 소파와 침대프레임 및 디자인작업을 위한 샘플소파 등을 소비자자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직접 유통을 시키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수원가구단지 다이렉트소파몰에서 제작되는 맞춤소파 및 침대프레임은 유명브랜드에 납품되는 제품들로 품질이 아주 우수하다. 특히 최고급 내장재를 사용하여 품질을 높이고 내장재 정품인증택을 발급하여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을 약속한다" 전했다.

또한 다이렉트소파몰  용인가구단지 측은 에싸, 자코모소파, 봄소와 등 유명브랜드에서 시행하고 있는 모니터링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가 요청하면 언제든지 내장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소파몰의 4인용소파,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스윙소파 등이 대방출 이벤트 중으로 직접제조▶직접판매▶사후관리까지 인정받은 당사의 가구에 많은 관심 바라며, 소재와 색상 및 디자인 변경이 자유롭게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제품정보 및 가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