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소파제조 공장에서 소비자와 직접유통을 하기 위해 런칭 된 용인가구단지 다이렉트소파몰에서 샘플소파 대방출 할인 이벤트를 알렸다.

다이렉트소파몰은 공장직영 브랜드로 유명소파전문 브랜드에 납품해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전국 약100여 군데의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와 같은 가구단지의 가구점에 직접 납품을 하는 공장이다. 이러한 공장에서 소비자와 직접유통, 즉 다이렉트로 판매를 한다는 점이 소비자에게 굉장히 매리트가 있을 수밖에 없다.

한자리에서 13년 동안 공장을 운영해 온 다이렉트 소파몰에서는 3.5인용, 4인용, 6인용, 이지클린쇼파, 샤무드쇼파, 통가죽쇼파 등을 선보인다. 또한 친환경 유럽 인증을 획득한 유럽원단을 사용해 유해한 발암물질이 검출되지 않고, 친환경 스윙소파,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등을 선보인다.

특히 다이렉트소파몰의 이명호대표는 국내제조공장답게 100%국내산소파만을 원칙 고집하고 중국 OEM제조 소파는 절대 취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유명소파브랜드에서도 사용하는 최상급의 내장재 사용으로 내장재 공개와 정품 인증텍발급을 통해 소비자에게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정직한 운영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용인가구단지 다이렉트소파몰의 쇼룸은 공장 바로 옆에 전시되어 있고 품질 좋은 국내산소파를 디자인 및 소재와 컬러를 고른 후,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맞춤가구 특성상 전국가구점에서 단순주문실수로 제작된 소파 및 디자인작업 샘플소파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대방출 할인행사 중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소파몰'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델과 가격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