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포레몽
사진제공= 포레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foremong)은 오는 28일(금)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츄 쿨토퍼&쿨매트’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최대 23%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오로지 생방송 중에만 큐브몽 베개 할인, 쿨베개 1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등장하는 깜짝 퀴즈를 맞추면 양우산을, 포토리뷰 작성 시 다피오 무릎보호대(2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포레몽 아츄 쿨토퍼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제작된 토퍼매트리스로, 신소재 COOL NET와 아이스터치 겉 커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숙면에 최적화된 5cm 두께로 침대 위나 바닥에 깔아 사용할 수 있으며, 3단 접이식 매트리스 구조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해 실내는 물론 야외나 캠핑 시에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츄 여름 쿨매트는 고탄성 3D 에어매쉬 소재로 우수한 탄성과 쿠션감을 제공한다. 기능성 쿨링 원단인 인견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건조 시간이 빨라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으며, 퀄팅 기법으로 제작돼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 이 밖에 다이아몬드 그물 설계, 폴더블 구조 등의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제공= 포레몽
사진제공= 포레몽

포레몽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많은 분들에게 아츄 쿨토퍼&쿨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 오직 생방송 중에만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츄 쿨토퍼&쿨매트는 익일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포레몽(foremong)’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