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 이지민 기자 = 소파전문 브랜드인 ‘레드플래닛(REDPLANET)’이 가구대축제를 맞이하여 통가죽 소파 및 프리미엄 아쿠아클린 소파 등을 대상으로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금번 프로모션에서는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이 포함된 것은 물론, 소파 구매 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하였다.

특히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전문 ‘레드플래닛’은 현재 마석가구단지 등을 통해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다.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또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적절한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와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동탄,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