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5월 가구대축제 맞아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할인 전개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5월 가구대축제 맞아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할인 전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4.2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REDPLANET)이 일산가구단지의 가구대축제를 맞이하여 인기상품인 패브릭소파와 천연가죽소파, 세라믹식탁 및 아쿠아클린 기능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패브릭인 조야와 알타로 제작되는 모듈 소파, 베스트 셀러인 리클라이너 쇼파 등이 포함된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더불어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높은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하남가구단지, 동탄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죽소파의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가구쇼핑루트인 파주가구단지에 더해 헨슨, 루헨, 자코모 등의 소파브랜드와 함께 자리잡고 있는 레드플래닛의 관계자는 “명품 소파 구매대행 바보상점을 통해 이태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레드플래닛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