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REDPLANET)’ 은 파주 고양등지의 가구쇼핑루트인 일산가구단지에 에싸, 자코모, 다우닝등의 소파브랜드들과 함께 자리잡은 브랜드이다.

원가공개 브랜드 레드플래닛 고양일산에서 봄을 맞이하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소파추천과 더불어, 패브릭소파의 구매시 세라믹식탁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패브릭소파에는 사하라, 선브렐라, 아쿠아클린 소파 등 베스트셀러 모델의 원단 할인가의 혜택이 있으며, 세라믹식탁또한 기능성 높은 프리미엄 제품들로 형성되어있다.

금번 리클라이너 대전뿐만 아니라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했다.

특히 매장 내에서 웨딩패키지 구성을 포함해 소파 구매 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본사 차원에서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와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였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레드플래닛 고양파주점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