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양가구단지 ‘레드플래닛(REDPLANET)’ 고양일산점에서 봄맞이 리클라이너를 포함한 포세린 세라믹식탁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리클라이너 대전은 프로모션대상의 리클라이너쇼파를 포함한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선브렐라, 아쿠아클린, 샤무드등의 기능성 패브릭쇼파를 포함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인 바보상점을 통해 프랑스와 이탈리아 등지의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공하고 있다”며, “ 기존 고양과 파주등지의 패브릭쇼파등 가구쇼핑루트인 고양파주가구단지에 다우닝, 에싸 등의 소파브랜드들과 함께 자리잡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금번 리클라이너 대전뿐만 아니라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했다. 특히 매장 내에서 웨딩패키지 구성을 포함해 소파 구매 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하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였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이 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레드플래닛 고양파주점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