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형운 기자] 차세대 기능성 마루를 선도하는 ()신명마루(대표 권혁태)는 위례 신도시에 20209월 개원한 위례스마트요양병원 각 층에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Quick-Step Hybrid Impressive)’ 제품을 시공했다고 밝혔다. ()신명마루 관계자에 의하면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가 여러 요양병원시설에 시공이 되고 있고, 그 수요는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 있다고 했다.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에 위치한 위례스마트요양병원은 250병상 규모의 최신 시설을 갖추 병원이다. 이 병원은 최신식 투석 장비를 갖춘 인공신장센터와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CMS)을 갖춘 60병상 규모의 집중치료센터가 완비됐으며 최고의 의료진으로 구성된 대형 요양병원이다.

입원한 환자들이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시설 관리에 신경을 덜 쓸 수 있도록, 내오염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벨기에 유닐린(UNILIN)사의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를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신명마루 관계자는 밝혔다.

차세대 마루인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는 엄청난 연구개발비를 투입해 유닐린(UNILIN)사가 개발한 마루다. 이 마루는 스크래치에 강하고 오염방지기능과 생활방수기능이 뛰어나 유지관리에 획기적인 마루라고 평가받고 있다.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가 시공된 위례스마트요양병원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가 시공된 위례스마트요양병원
위례스마트요양병원 안내실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 시공
위례스마트요양병원 안내실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 시공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