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형운 기자]

7월4~7일에 열린 코엑스 코리아빌드 전시회
7월4~7일에 열린 코엑스 코리아빌드 전시회

친환경 건축자재 리딩 컴퍼니 (주)케이디우드테크는 영남지사 케이디메이트와 함께 코로나 사태로 전세계 경제가 위축된 가운데 열린 2020년 상반기 5차례의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그동안 개발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케이디우드테크는 코로나19로 수많은 무역난관을 극복해 가면서 꾸준하게 신제품을 개발해 건축전시회에 선보이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어 화제다.

회사 마케팅 관계자에 의하면 “상반기 건축전시회 기간 동안 꾸준하게 케이디우드테크 충성고객이 폭발적으로 불어나고 있다. 그동안 망설이던 분들의 극찬을 받으면서 케이디우드테크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제품을 찾는 분들의 발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대면 시장의 활성화에 힘입어 인건비를 줄이고 내구성이 좋은 케이디우드테크의 제품가치를 더욱 높게 평가받는 계기가 됐다”고 했다. “몇몇 업체에서 비슷한 제품을 생산·유통하면서 경쟁에 가세했지만 가격과 품질 면에서 월등이 떨어진다는 게 전시회에서 만난 구매자들의 평이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코로나 사태로 인한 지역경제에 위축에 기여하고자 광주, 대구 지역의 건축박람회를 참가해 좋은 제품을 갈구하는 분들의 수요에도 부응하게 됐으며, 집단 도시생활을 탈출해 전원생활을 즐기려는 건축주와 셀프인테리어족에도 잘 부합되는 친환경 원목기반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케이디우드테크는 천연 원목을 소재로 편백나무 아트월, 오동나무 벽패널, 규화제처리 데크 및 사이딩, 매직픽스 데크설치시스템을 개발해 친환경 주거공간과 시설물을 대상으로 생산·유통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