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일산가구단지 RED PLANET(래드플래닛)은 업계 최초로 소파 제작에 소요되는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있는 소파브랜드다.
 
RED PLANET(래드플래닛)은 공급자와 소비자 간에 존재하는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일산가구단지 등 전국 쇼룸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작 과정별 원가와 소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로열티 이익금 없이 원단, 목재, 인건비, 하드웨어, 내장재 비용까지 정확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원가의 단 10%만을 마진으로 두고 있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맹독성 발암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E0등급 목재만을 원목 골조로 사용하고 있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도 안전한 소파다.

겉피혁만을 가공한 풀그레인 최상급 가죽인 '더 밀레니엄',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신소재 원단 '소프트터치' 및 '테지도',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더블 고밀도 폼,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 최상급 소재만을 고수하여 저렴한 가격이지만 내구성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고급소파다.
 
관계자는 "RED PLANET은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공간의 가치와 조화를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에 우주의 빛나는 행성을 떠올리게 만드는 디자인을 더해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 소파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패브릭소파부터 가죽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까지 다양한 소재의 소파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자체적으로 커스텀메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원단과 색상 변경, 사이즈 조정이 자유로워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해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한 전국 쇼룸에는 거실 인테리어를 좌우하는 다양한 소파 제품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을 쇼룸에 함께 전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RED PLANET은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해 동탄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단지에 매장을 두고 있어 접근이 용이한 가운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매일 오전 방역을 실시하며 직원 위생과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안내와 할인 혜택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