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삼성무풍벽걸이에어컨, lg벽걸이에어컨, 벽걸이에어컨렌탈, 벽걸이인버터에어컨의 수요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더하여 서브 냉방 가전의 인기도 뜨겁다.

특히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 서재 및 작은 방의 냉방, 학원 및 독서실 등에서 서브 냉방 가전 구입이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서브 냉방 가전 구입의 경우 실외기 설치, 전문 기사 출장, 전기 요금, 사용 면적 등을 고려하기 때문에 가격 부담이 없으면서 기능이 우수한 이동식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에어 서큘레이터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30년 동안 오직 계절가전만을 만들어온 에어컨 전문 제조업체 눕스에서 출시된 ‘눕스 창문형 에어컨’이 주목을 받고 있다. ‘눕스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 일체형으로 혼자서도 설치가 가능하며 이사가 잦거나 전세, 월세를 거주하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설치 및 이전이 가능하다. 또한 외부 공기를 차단하지 않고 환기 모드를 작동시켜 공기 정화를 하는 능력 또한 탁월하다.

눕스 관계자는 “최근 삼성무풍벽걸이에어컨,벽걸이인버터에어컨 뿐만 아니라 서브 냉방 가전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구입 전 냉방 면적, 기능, 실외기 여부, 설치 방법, 전기요금 등을 비교하는 것이 좋다.

‘눕스 창문형 에어컨’은 제습과 송풍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고효율 BLDC 모터를 사용해 저전력, 저소음과 모터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눕스 창문형 에어컨은 6월 기간 한정 36%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