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맞아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매년 6월 해가 가장 긴 여름날을 즐기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전통 축제로, 스웨덴에 뿌리를 둔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 문화를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매년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케아 코리아의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은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한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실시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집에서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보다 더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데 집중한다.

이번 세일에는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이 뛰어난 산드비카(SANDVIKA) 보조 침대와 크비크네(KVIKNE) 미닫이 옷장, 브루살리(BRUSALI) 코너책상 등의 스토어 공통 할인 품목 13개 외에, 각 매장 별로 200여개 이상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이 포함된다.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야외용 가구, 여름 휴양지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라탄 소재의 소품과 침구, 홈데코, 어린이 가구 등의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해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의 할인 대상 품목은 스토어 별로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와 웹사이트 내 매장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이케아는 집에서의 생활에 대한 리더로서 최근 집이라는 공간과 기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집을 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미기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