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까사미아가 새롭게 출시한 기능성 롤 매트리스 ‘롤리팝’
까사미아가 새롭게 출시한 기능성 롤 매트리스 ‘롤리팝’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쾌적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롤 매트리스 ‘롤리팝(Lollipop)’을 출시, 국내 롤팩 매트리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롤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를 돌돌 말아 압축해 진공 포장한 것으로, 기존 매트리스의 기능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쉽고 빠른 배송, 쾌적하고 편안한 사용감, 편리한 보관 및 이동성을 내세워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과 1인 가구 등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롤 매트리스는 일반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고, 포장을 제거하면 원상태로 부풀어 올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 및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최근 각광받으며 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게다가 까사미아의 이번 ‘롤리팝’ 매트리스 출시로 경쟁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성장세 역시 가속화가 기대된다.

까사미아의 ‘롤리팝’ 매트리스는 우수한 품질의 유럽산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 한국인의 체형에 맞춤 설계된 최적의 두께감과 탄성력으로 포근하면서도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도가 다른 두 가지 폼과 점탄성을 가진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3중 복합 레이어’ 구조가 충격을 흡수하고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유지해준다. 소재 역시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화이버’를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손세탁이 가능한 분리형 커버로 위생성까지 강화했다.

세계적인 품질 테스트 기관으로부터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유럽 섬유 제품 친환경 인증(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했으며, CERTIPUR-EU, FIRA 등 유럽의 까다로운 품질 인증 시험에도 통과해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했다.

까사미아 유형호 영업전략팀장은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쾌적한 숙면을 도와줄 합리적인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롤리팝’ 매트리스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까사미아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롤팩 매트리스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매트리스를 포함해 고속 성장하고 있는 ‘수면시장’ 공략을 위한 신규 사업도 검토 중이다. 그 외에도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꾀하며 시장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