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기념 기획전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기념 기획전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해 학생용 및 사무용 의자 등 인기품목을 최대 64%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재택 근무하는 직장인과 온라인 개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오늘(월)부터 29일(수)까지 3일간 시디즈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품목은 ▲1.2초에 1대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 ‘T50’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 ▲가성비와 성능을 모두 갖춘 베이직 라인 ‘탭플러스’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체형 맞춤형 의자 ‘T25’ 등 시디즈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기획전 3일 내내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신제품 ‘2단 발받침’을 24% 할인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며, ‘시디즈X디즈니 휴대의자 올리 1+1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즈니 올리’ 2개 구매 시 약 64% 할인된 2만9900원에 판매하며, 한정수량 250세트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올리’는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접이식 휴대 의자로, 이동 시에는 가방 형태로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돗자리가 내장돼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그 밖에도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 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시디즈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이 온라인 수업 및 재택 근무를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