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결혼 준비에 나선 황수지(정유민 분)와 김지훈(심지호 분)가 우딘 인테리어 전시장을 찾아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는 모습. / 화면캡쳐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결혼 준비에 나선 황수지(정유민 분)와 김지훈(심지호 분)가 우딘 인테리어 전시장을 찾아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는 모습. / 사진=화면캡쳐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우딘은 KBS1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를 제작지원 한다.

KBS1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아 시청률 20%대를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방영된 77회에서는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나선 황수지(정유민 분)와 김지훈(심지호 분)가 인천 서구에 위치한 우딘 인테리어 전시장을 찾았다. 두 사람이 전시된 상품을 둘러보며 직접 신혼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드라마에서 비춰진 우딘 패브릭 도어는 리얼 패브릭 제품이지만 물세탁도 가능한 PVC+PE소재이라서 고급스러운 연출은 물론 실용성도 높아 인기다.

우딘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자사제품인 도어, 보드, 몰딩, 마루 등을 협찬하며 주인공들의 집을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 및 연출법을 소개한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소개된 우딘 인테리어 전시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본사 직영 전시장으로 올 하반기 완공 예정이다.

우딘 관계자는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진행한 제품 협찬으로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고 소개하며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