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자년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이들과 나눌 즐거운 연말파티를 생각하며 특별한 케이크나 예쁜 케이크 제품을 찾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 최근 인터넷 검색창에는 신년케이크, 새해케이크, 새해선물 등 관련 검색어들이 대거 오르내리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디저트업체 또는 제과업체들이 신년 시즌을 겨냥한 각종 케이크 메뉴를 새로이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디저트카페 디저트39에서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선보인 HAPPY NEW YEAR 신년케익 ‘부쉬드 NEW YEAR 쇼콜라’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SNS를 비롯한 주요 채널에서 가장 핫한 뉴이어 케이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저트39의 새해케이크 ‘부쉬드 NEW YEAR 쇼콜라’는 한국프랜차이즈개발원이 올해 최고의 케이크로 선정한 바 있으며, 독보적인 비쥬얼과 분위기 그리고 뛰어난 맛을 인정받은 수제 롤케이크 제품이다.

해당 케이크는 겨울철 제철 과일인 신선한 딸기가 듬뿍 토핑되어 있으며, 그 위에 흩날리는 눈과 같이 뿌려진 슈가파우더가 인상적이다. 초콜릿 조각판과 제품이 담겨있는 투명 케이스가 비쥬얼과 분위기 형성에 한 몫하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 부쉬드 NEW YEAR 쇼콜라는 소비자들로부터 ‘새해 분위기 제대로 나요!’, ‘역대급 비쥬얼 케이크! 추천!!’, ‘새해 첫날 먹으려고 벌써 주문했는데 기대돼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새해 신년모임과 연말행사 등에 분위기에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새해 맞이 종무식, 시무식행사 등에 필요로 하는 기업행사케이크 또는 송년회케이크로서 부족함이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보다 젊고 트렌디한 종무식, 시무식행사를 만들어줄 힙한 비쥬얼의 기업행사케이크 또는 송년회케이크를 찾는 니즈가 점차 커지고 있다고 판단, 이색송년회나 특별한 송년회, 새로운 신년회를 준비하는 개인 또는 기업들을 위해 신년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공 프렌차이즈 디저트39는 지난 25일 브랜드 전속모델인 버스터즈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 다수의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