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노출의 계절 여름에는 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늘 늘어난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매체에서 소개한 다이어트 직빵 해독주스인 '오일만 주스'가 눈길을 받고 있다.

요즈음 많은 곳에서 해독과 체중감량에 좋은 '오일만 주스' 효능을 밝혀 이에따라 '오일만 주스'에 들어가는 파슬리에 눈을 돌리게 될 수 밖에 없다.

살빼는데 좋다는 '오일만 주스'는 말그대로 단 5일만 마시는 주스란 뜻으로 파슬리, 레몬, 물이 재료다.

이 오일만주스는 살빼는 것은 물론 독소 제거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이 오일만 주스로 체중관리 하려면 5일단 별도의 식단 필요없이 본인의 원래 식단을 지키고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오일만주스 한 잔이면 끝이다.

대부분 파슬리는 양식에 주로 이용되며, 그대로 육류 요리의 장식으로 이용될 수 있다.

파슬리에는 어떤 효능이 있길래 살도 빼주고 해독도 할까? 이런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오일만주스 만드는 요리법과 파슬리의 장점까지 살펴보고 올여름 완벽한 몸매와 몸 속 건강을 차지하자.는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 를 갈면 되는 간편한 레시피를 가지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오일만 주스를 먹는다면 아침 아침 공복에 한 잔 마시고 식사는 세끼 꼬박꼬박 먹는다.

그러고 나서 10일 주스를 쉬고 5일 동안 오일만 주스를 마시고, 이것을 한 달 반복하면 살을 뺄 수 있다.

오일만주스 독소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오일만주스로 해독작용 실시 시 식품첨가물이 풍부한 음식은 안먹는게 좋다.

그리고 걷기 운동을 병행하면 다이어트가 더 효과적이다.

파슬리와 더불러 들어가는 레몬은 항산화 성분이 몸 속 지용성 독소를 빼주는 데 효능이 있고 구연산이 미네랄이 흡수되도록 돕고 주 재료인 파슬리에는 칼슘이 많아 레몬의 구연산 성분을 흡수하게 큰 도움을 준다.

그러나 이런 체내 독소를 배는 요법으로 독소제거 시 알코올이 들어간 대부부의 해당주스는 금물이다.

간이 술을 먼저 해독해 독소의 해독과 배출을 막기때문이다.보통 파슬리는 서양 요리에 이용되는데 보편화된 향초로 계절에 상관없이 살 수 있다.

그리고 파슬리는 향초로 많이 이용되지만 예전에는 용도가 다양했다.

경기에서 이긴 사람에게 선사하는 관을 만드는 데 쓰이기도 했고, 또는 말들의 병을 치유하기 위해 파슬리를 활용했다.

그리고 이런 파슬리는 보통 두 가지가 있는데, 우선 컬리 파슬리 로 끝 부분이 복실복실하며, 동그랗게 뭉쳐 있다.

나머지는 이탈리안 파슬리인데 전체적으로 초록빛의 잎이 넓고 줄기가 굵다.이 오일만주스의 주재료인 파슬리는 다양한 효능이 존재한다.

파슬리는 첫 째로 중금속 제거,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항산화 작용, 요로결석 억제 등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없애고, 또한 엽산도 가득해 혈관에 무리 주는 호르몬을 안정시킨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까지 하니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천연 염증을 제거해 소염제의 역할도 한다.

다만 파슬리가 좋더라도 분명 부작용이 있다.

임신한 여성은 특히나 파슬리를 가급적 먹지 말아야 한다.

그 이유는 적게먹더라도 파슬리를 매일 섭취하면 자궁을 수축시킬 위험이 있어 유산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