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에 선시공 후분양으로 지어지고 있는 해운대럭키골든스위트 아파트가 2020년 1월 입주를 목표로 27일 그랜드오픈을 준비 중이다. 

총 122세대 주상복합으로 지어질 예정인 해운대럭키골든스위트는 지상 4층부터 23층까지 아파트 100세대, 지상 2층과 3층은 오피스텔 22세대로 지어질 전망이며, 1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과 가깝고, 해운대이마트, 로데오아울렛, 해운대해수욕장 등이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해운대구청과 중1동 주민센터가 도보이용이 가능한 거리에 있다. 인근 달맞이공원과 동백섬은 산책로로 손색이 없다.

교육여건도 좋은 편이다. 해운대초등학교와 신도 초,중,고가 인근에 있으며, 해운대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 해운대관광고, 해운대기계공고, 해운대고등학교 등 명문 초, 중, 고등학교가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의료여건도 좋다. 종합병원인 해운대백병원과 해운대부민병원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또, 중동 인근 메디컬센터에는 아동병원과 내과를 비롯하여 다양한 병원들이 있으며, 인근 해운대 좌동, 해운대시가지 지역에는 없는 병원이 없을 정도로  병원들이 즐비하다.

중동에 위치한 해운대시장과 좌동에 있는 좌동재래시장 이용도 용이해, 전통시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눈여겨볼만하다.

해운대 중동지역은 속칭 해운대온천지역으로 유명하다. 해운대온천센터, 청풍장, 송도탕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온천들이 있어 도보로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해운대신도시외곽도로를 이용한 시대로의 진출과 부산울산고속도로를 이용한 동해안으로의 진출도 용이하다.

한편, 빌트인 에어컨, 빌트인 세탁기, 하이브리드 쿡탑, 붙박이장 등을 제공한다. 

㈜생보부동산신탁이 시행, 럭키개발(주)가 위탁, 성아종합건설(주)과 우호건설(주)이 시공을 맡았다.

해운대는 최근 부동산조정대상에서 해제되어 분양 열기가 뜨겁다. 인근 오시리아 관광단지 개발이 점차 가속화됨에 따라 상대적으로 인프라가 갖춰진 해운대구 지역으로의 유입이 늘 것으로 업계관계자들은 분석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방문상담은 본 건물 1층, 모델하우스는 본 건물 4층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