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변화를 하면서 이사 및 결혼 준비로 분주한 날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포천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체리쉬에서 특별 할인 기획적은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대상 품목은 침대, 소파, 식탁 등이며 신제품 및 인기제품까지 폭 넓은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포천, 남양주, 양주, 의정부가구단지 체리쉬는 대형 규모의 전시장으로 약 600여가지 이상의 품목을 만날 수 있으며,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가구 구매가 가능한 곳이다.색다른 스타일을 갖춘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과 기능적인 면까지 
겸비를 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맞춤형 가구 구매도 가능하다. 집에 따른 가구 사이즈 조절을 통해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선택을 할 수 있다. 포천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체리쉬 전시장 안에는 직접 체험을 하고 가구 구매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포천, 남양주, 양주, 의정부가구단지에 방문을 하는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에 체리쉬 관계자는 "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매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매가 가능하며, 직접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구매 후 관리도 철저하게 진행을 하고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고 밝혔다. 

1인가구, 신혼가구 등 가족 구성의 형태가 다양해지면서 그에 따른 제품들 역시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포천, 남양주, 양주, 의정부가구단지 체리쉬에서는 개개인의 생활 패턴에 맞는 스타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최신 트렌드까지 접목한 제품들로 이목을 끌고 있는 체리쉬에서 합리적으로 구매해 보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