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5월 17일부터 6월 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라메종(LA MAISON)’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라메종은 까사미아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까사미아 압구정점 전문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라메종 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하게 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라메종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공간 연출을 경험하고, 까사미아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활용할 수 있다. 또 운영 기간 내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라메종은 기존 까사미아의 새로운 도전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상품 경쟁력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컬렉션”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라메종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및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핵심 고객들에게 더 널리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라메종은 출시 이후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천연 소재, 섬세한 마감 등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반영해 까사미아에서는 올해 4월부터 압구정 전문관에서 아트 갤러리 협업을 통한 생활공간 연출을 선보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