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상사 이명기 대표

주택 자재를 전문으로 공급하는 경기도 남양주의 용천상사(우드백화점, 대표 이명기) 가 다양한 목재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용천상사는 MDF, 합판, 각재, 방부목, 집성목 등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회사로서 그중 회사가 주력으로 공급하는 품목은 인테리어 마감재이다. 용천상사는 창업 이후부터 지금까지 세계 각국의 건축 자재는 물론 다양한 수종의 집성목을 공급하고 있는데 좋은 품질과 가격은 물론이고 다양한 사이즈를 공급함으로써 소비자의 주문에 대응하고 있다.  

용천상사 이명기 대표는 “저희 회사는 친환경성을 강조하는 주택 자재 시장에서 호응도가 높은 목재제품은 물론, 최근에는 인테리어 자재를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다”며 “목재제품 다품목하면 ‘용천상사’를 많이 아시는 만큼 내년에도 주택 자재 공급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용천상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목재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일반 합판에서부터 인테리어용 합판, 각재(소송, 미송, 레드파인, 라왕, 스프루스 등), 방부목재, 집성목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건축공사를 하다보면 기본 건축 자재가 들어가지만 부수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마지막에 하게 돼 있다. 이에 이명기 대표는 목수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인테리어 기초 공사에 들어가는 각종 자재에서부터 인테리어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이명기 대표는 국내 목재 대기업에서 근무해본 경험을 살려 더욱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명기 대표는 “자사가 공급하는 MDF는 전국 이디야 커피 매장 벽면 인테리어 자재로 사용됐을 만큼 품질이 우수한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대표 본인은 목재업에서 일해왔던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적재적소에 필요한 인테리어 자재 종류들을 많이 공급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용천상사는 우드백화점 홈페이지(woodgood.co.kr)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목재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고, 목재제품을 이용한 시공 갤러리 모습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