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보, 1주년 맞이 기념 할인행사 진행
빈백소파 중심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 요기보가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국내 런칭 1주년 기념으로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
요기보는 서울지역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인천·경기지역 스타필드 고양점, 뉴코아아울렛 평촌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충청지역 현대백화점 충청점, 부산지역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전국 8개의 정규 및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1월 2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 매장 오픈에 이어, 오는 14일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8층에서도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11월 한 달 동안 요기보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에몬스가구, 국제기능올림픽서 ‘2개 金’
에몬스가구가 ‘제44회 국제기능올림픽 대회’에서 한국의 8개 금메달 중 2개를 획득했다. 에몬스가구는 3개 직종에 3명의 선수가 출전해 장재연 사원이 목공 직종에서, 조겸진 사원이 실내장식 직종에서 각각 금메달을 획득하고 권혁준 사원은 가구 직종에서 우수상을 획득했다. 지난달 14일부터 6일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개최된 제44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는 68개국 1,259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한국은 42개 직종에 46명의 대표선수들이 참가해 금메달 8개, 은메달 8개, 동메달 8개를 획득했으며, 종합 2위의 성적을 거뒀다. 에몬스는 지난 ‘제43회 브라질 상파울루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서도 금,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LH, ‘해피 DIY 가구 만들기’ 행사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박상우, 이하 LH)는 지난 2일 창녕군 소재 자원봉사센터에서 창녕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 아동들을 위한 ‘해피 DIY 가구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LH가 경남도로 이전한 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인 지역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창녕군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지역아동들에게 보다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H 직원 및 창녕군 자원봉사자 50여 명은 직접 만든 책장과 의자 등 DIY가구를 창녕지역 5개 아동센터에 전달했다. LH는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인기 LH 행복주택사업처장은 “LH는 지역주민의 삶의 질 개선과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까사미아, 겨울 인테리어 제품 프로모션
까사미아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Warm&Cozy for Winter(따뜻하고 포근한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따뜻하게 집안을 만들기 위한 ‘포근한 우리집 만들기’ 프로모션과 인기 있는 까사미아 침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베드패키지’ 프로모션 등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베드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라텍스와 독립 스프링의 조화로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라까사 2000Q’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헤링본·쉐브론·헤이든 등 까사미아 인기 침대 프레임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비브스튜디오스, 인테리어 디자인 앱  출시
비브스튜디오스가 인테리어 디자인 앱 ‘트루스케일’을 출시했다. 트루스케일 ‘TrueScale’은 건물을 만들기 전에 다양한 방식으로 가상 현실(VR)을 이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이다. 컴퓨터 그래픽 제작사인 비브스튜디오스(이하 비브)는 3D 모형을 사용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앱을 개발했다. 일반 사용자들도 자신의 주택을 리모델링할 때 어떤 모습으로 완성될지 미리 앱으로 파악할 수 있다. 비브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해당 앱은 2D 평면도, 3D 모형 및 전체 환경을 동시에 VR로 만들 수 있다. 비브는 이 앱은 자동으로 복제된 3D 환경을 생성한다. 곧바로 VR 헤드셋을 사용해 디자인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