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하우징랜드 임기원 대표
회사 전경
홈페이지

건우하우징랜드(대표 임기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목재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건우하우징랜드는 김해점에 이어 고성점, 광양점, 광주점, 제주점, 경주점 총 6곳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조만간 안동점도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이로써 전국 단위별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경남 일대의 프로젝트 업무를 수주하기 위해 영업을 하면서 늘 부딪히는게 서울·경기지역 가격을 맞춰줄 수 있느냐는 소비자의 질문이 많아지면서, 임기원 대표는 홈페이지에 자재 가격을 오픈하게 됐다. 
이로써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비슷해 지면서 소비자들은 건우하우징랜드의 제품들을 찾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아주 작은 주문까지 소화하느라 비록 수고로움이 더 많긴 하지만 고객의 작은 요청까지도 서비스로 응대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업무를 해오고 있다. 
건우하우징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앱으로 접속하면 홈페이지 구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그 외에도 합판/보드, 외장재, 철물, 시공업체 갤러리, 회사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생각보다 인터넷 주문을 소화하는 것이 어렵긴 하지만 임기원 대표는 고객의 주문에 대해 최선을 다해 응대하는 원칙을 세워 일하고 있다. 회사의 긍정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다. 
 또 앞으로는 7~8월중에 안동점도 오픈 예정에 있다. 이렇듯 지점들을 늘려가면서 각 직원들이 지점장이 되면서, 공동의 목표를 이뤄나가다 보니 더욱 활력있는 경영이 이뤄지고 있다. 건우하우징랜드 임기원 대표는 “고객 만족을 높이는 회사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며 신제품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건우하우징랜드 회사 홈페이지(gunwoo.net)에 접속하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