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자사몰서 알루미늄 소재 ‘슬림도어 중문’ 출시도무스디자인, 독일 가구 인도모 신제품 5종 출시
#다양한 구성의 소파 4종과 침대 선보여
도무스디자인이 독일 가구 브랜드 인도모(indomo)의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 인도모 제품은 대형, 중형,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구성의 소파 4종과 침대까지 포함해 총 5종이다. 
이 가운데 주목 받는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인 ‘드림스터 전동 카우치 소파’는 모던한 느낌의 그레이 색상으로 좌석 시트에 내구성이 강한 지그재그(Zig-Zag) 스프링을 탑재하고 몸에 닿는 부위에 따라 다른 밀도의 폴리우레탄 폼을 배치, 내구성은 물론 최상의 안락함을 자랑한다. 
도무스디자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한 아이템으로 여러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 가구들이 공간효율이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집안 공간의 분위기는 물론 공간 활용도까지 개선할 수 있는 인도모의 신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알루미늄 소재로 내구성 높이고 안전접합유리로 안전성 강화
에넥스는 최근 자사 쇼핑몰인 에넥스몰을 통해 알루미늄 소재의 중문 ‘에넥스 슬림도어 중문’을 선보였다. 
‘에넥스 슬림도어 중문’은 도어를 알루미늄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알루미늄은 일반적인 중문 소재인 목재(MDF)와 달리 습기에 강해 휘거나 갈라지지 않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쓸 수 있다. 또 유럽의 친환경 도료로 도장 처리를 해 물이나 스크래치, 충격에 강하며 청소 등이 용이하다. 도어 프레임은 블랙, 다크그레이, 화이트 컬러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은 심플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유로피안 스타일까지 총 7종(망입, 블랙망입, 브론즈, 금사브론즈, 브랜든, 유로피안, 미스트)이다.

 

모스월, ‘밀라노 가구 박람회 2016’에 참가
#그린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큰 인기 얻어
모스월은 독특한 그린 인테리어 부스와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전 세계 인테리어 전문가들과 미디어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소개해서 큰 주목을 받았다. 모스월이 다년간의 다양한 공간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통해서 축적된 노하우와 이탈리아 장인들의 손길로 더욱 손쉽게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스월은 북유럽산 이끼에 전통 공법을 적용해 공기중의 습도로 유지되는 모듈형 에코 시스템으로 나사로 고정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자연 친화적인 공간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오피스를 비롯해 럭셔리 스파, 호텔&리조트, 프리미엄 상업 공간, 쇼핑몰, 주거 공간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