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400SNC2
▲W2400SNC

경기도 부천시의 수정하이텍(대표 전정수)은 재단기를 전문으로 제조하고 있는 회사다.
전정수 대표는 재단기 하나만을 연구하며 어떻게 하면 고효율의 재단이 가능할 것인지에 대해 지난 수년간을 연구에 매진해 왔다. 
이에 재단기를 직접 이용해본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제품 개발에 반영하면서 자동화 라인과 접목시켜 이제는 수정하이텍 이라는 상호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목재 합판 재단기는 작업장에 맞춘 여러 모델로 소개되고 있는데 그중 ‘목재 합판 재단기 W2400SNC2’는 두께 70T 길이 1,520㎜에 폭 2,450/3,050㎜을 재단할 수 있는 가공 능력을 갖췄다.
목재 합판 재단기 W2400SNC2는 설치 공간이 일반 테이블 재단기 작업공간 수준 정도만 차지하고, 터치스크린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 중간 정지 기능에 의한 작업속도 향상, 중소업체에 맞춰 기존 런닝쏘 대비 저렴한 가격과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수정하이텍 본사에서 직접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작업 특성에 따른 연속작업, 자동·수동 작업이 가능하다. 이렇게 재단된 자재들은 가구용 싱크대, 부엌가구, 신발장, 붙박이장과 같은 생활 가구는 물론, 소품 제조 중소업체들이 직접 사용하거나 목재 합판 대리점 등 재단이 필요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수정하이텍이 소개하는 제품들은 우수한 기술로 깨끗한 절단면과 정확한 치수로 재단할 수 있고 가구 제조사들의 작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랜 노하우를 반영한 설비들을 제작하고 있다. 점차 가구 제조회사들과 목재 합판 대리점들에서 늘어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제품들을 공급하기 위해 재단 분야 역시 그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이에 수정하이텍은 중소 가구 제조사 및 합판대리점에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목재 합판 재단기를 소개하고 있다. 그밖에도 수정하이텍은 기계를 제조하는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분진이나 소음이 많을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깔끔한 공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분진이나 소음이 적고 고도의 높은 재단 성능을 가진 목재 합판 재단기들을 생산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jht.net) 또는 전화(032-670-8147) 문의시 구매 여부 관계없이 방문 상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