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과 실용성의 대명사 페르고코리아 강화온돌마루 직영전시장
상태바
내구성과 실용성의 대명사 페르고코리아 강화온돌마루 직영전시장
  • 장민우
  • 승인 2004.07.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고코리아(주) 기술담당차장 정연집

현대인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재료는 단연 나무다. 자연과 닮은 바닥재 페르고는 천연목재 코어판 위에 라미네이트 표면 강화층을 쌓아 실용성을 강조했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보고 싶다면 홈인테리어의 기초가 되는 바닥재를 고려해봄이 어떨지…….

인테리어의 핵심-마루바닥재
삶의 질이 향상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홈인테리어의 기초가 되는 바닥재를 바꾼다면 집안 전체가 달라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천연 나무 재질에 원목재의 가격과 기능적인 단점을 보완한 강화마루는 내구성, 실용성을 가진 환경친화적 제품이다. 강화마루의 세계 최고의 브랜드 페르고는 자연 그대로의 나뭇결이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세계 최초로 환경친화 제품으로 승인되었다.

Image_ViewImage_View

강화온돌마루의 장점 및 단점
목재질감은 원목에 비해 떨어지지만 내마모성이 강해 표면에 흠집이 생기지 않고 관리 유지가 용이하며 마루판 표면에 틈이 없으므로 물이 흘러 들어갈 염려가 없어 청소도 용이하다. 기존 바닥 위에 그대로 설치할 수 있어 시공이 편리하다.

페르고 제품에 대하여
내구성과 아름다움, 완벽한 조화, 환경 친화력, 손쉬운 청소와 실용성은 20년간 페르고의 기본철학이되어왔다. 현재 페르고 Select, Original, Family와 마감처리를 위한 바닥재 시스템이 생산되며 페르고의 품질보증제도는 페르고가 사랑 받는 또 다른 이유이다. 실렉트는 20년, 오리지날 15년, 패밀리는 10년의 보증기간동안 하자가 발생한 제품에 대하여 100% 교체해준다.

강지영 jy@woodkorea.co.kr

페르고코리아(주) 기술담당차장 정연집

성공 마케팅-브랜드 정책  
Image_View

제품의 고급이미지 마케팅
페르고는 브랜드 정책이 성공한 기업이다. 제살깍아먹기 식의 가격경쟁에서 일찌감치 빠져나와 일반 유통 시장을 개발해 제품의 고급 이미지를 위해 투자했다. 우리 시장에서 마루는 고급품이다. 가격경쟁보다는 세일즈나 시공에 차별을 둔 마케팅이 성공한 것이다.

현재 바닥재 시장은
바닥재 시장은 륨, 강화마루, 합판마루, 원목마루 순의 고급화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본다. 하지만 전문가가 아니면 품질을 구분하기 힘든 합판마루의 가격경쟁으로 저가품은 마루라고 보기도 힘든 실정이다. 반면 강화마루는 브랜드화 되어 있다. 페르고는 강화마루 1위라는 자리를 지키고 있다.

페르고의 유통망은
1995년 페르고코리아가 설립되고 대동벽지 유통망을 통해 판매해왔으나 8월1일부터는 전국에 15개 대리점을 오픈해 유통망을 한단계 줄였다.

가보로-사라지지 않는 브랜드
대부분의 대기업들이 어려움을 당했다. 하지만 가보로는 조합 차원에서 운영된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조합원이 모두 없어지지 않는 한 가보로라는 브랜드가 사라질 수는 없다. 이런 면에서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장민우   minu@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