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아우로 플란토데코 프리미엄
헤펠레코리아는 벽지에도 칠할 수 있는 아우로 플란토데코 프리미엄 월 페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레플레빈(Replebin)을 사용한 제품으로 순수한 천연 원료만을 가지고 화학도료의 기능성까지 충족시키는 획기적인 물질이다. 특별히 내오염성이 요구되는 병원이나 학교, 다중이용시설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소독·세정제에 대한 안정성도 뛰어나다.
(헤펠레코리아: 02-3442-7462)

삼화페인트, 더클래시 아토프리
삼화페인트가 종합화학 기업인 듀폰社와 손을 잡고 브랜드를 병행 사용(CO-BRANDING)해 출시한 제품이다. 미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A.A.F.A)와 국내 천식 알레르기 협회(K.A.F)에서 아토피 알레르기 인증을 취득해 아토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벽지 위 페인팅이 가능한 점에서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해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고가 수입브랜드와 비교해도 우월한 평가를 받는 고품격 프리미엄 페인트다.
(삼화페인트: 1544-5357)

제비스코, 드림코트
제비표페인트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사명을 제비스코로 변경했다. 제비스코는 커져가는 DIY 시장에 발맞춰 벽지, 벽면 몰딩, 방문 등에 시공 가능한 드림코트를 제공한다. 다용도 친환경 향균페인트인 드림코트는 아크릴 수성도료로써 구도막에 상관없이 도장이 가능하고 항균, 항곰팡이, 내오염성 및 내후성이 우수한 다용도 도료다. 드림코트는 친환경 제품으로 중금속이 없으며 녹방지에도 우수해 아이 방에 시공하면 좋은 제품이다.
(제비스코: 1588-7233)

노루페인트, 팬톤 페인트
노루페인트는 국내 유일의 팬톤社 라이센스 공식 페인트로 2,100여 가지의 세계 표준 팬톤 컬러로 다채로운 색상을 제공하는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다.
이 제품은 100% 순수 아크릴로 구성돼 있어 페인트 튐 현상이 적고, 힘들이지 않아도 부드럽게 발리며, 여러 번 바르지 않아도 색상구현이 가능해,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쉽고 완벽하게 시공할 수 있다.
(노루페인트: 080-944-7777)

나무와사람들, 던에드워드 에베레스트
나무와사람들은 90년 역사를 자랑하는 던에드워드의 에버레스트 페인트를 제공한다. 던에드워드의 모든 제품은 세계최초 유독성 경화제 EG를 식품, 의약품, 화장품, 음료수에 사용되는 식용 경화제 무독성 PG로 교체해 제작 중인 EG-Free 제품이다. 그중 에버레스트 페인트는 100%아크릴로 생산 중이며 커버력과 접착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고른 광택을 자랑한다. 주거공간과 상업공간과 실내공간에 적합한 페인트로 실내 벽면, 벽지에 가장 많이 사용된다. (나무와사람들: 02-3679-010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