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 이슈를 타고 ‘집방 열풍’이 거세면서 DIY(Do It Yourself)용 가구와 스프레이 제품의 인기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DIY가 ‘먹방’을 이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와 관련된 제품들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으로 전미 1위 락카스프레이 브랜드 ‘러스트올럼’의 경우 매출량이 지난해보다 수십 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메탈릭 효과, 거울 효과, 녹 방지 효과, 반사효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관계자들은 “봄철 이사 시즌과 맞물려 집 꾸미기가 이슈인 만큼 한동안 DIY와 셀프 인테리어 관련 제품의 관심은 지속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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