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재단기 W2400SNC2

수정하이텍(대표 전정수)은 목재 재단기, 아크릴 재단기, 아크릴 경면기 등 재단 전문 기계를 제조하고 있다. 이 회사는 목재 재단기를 사용해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충고삼아 개발팀의 부단한 노력으로 문제점을 개선하고 자동화를 지향해 이제는 이 분야에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특히 목재 재단기는 여러 모델로 소개되고 있는데 그중 ‘목재 재단기 W2400SNC2’는 두께 70T 폭 1,520㎜에 길이 2,450/3,050㎜을 재단할 수 있는 가공 능력을 갖췄다.
목재 재단기 W2400SNC2는 설치 공간이 일반이축재단기 작업공간 수준 정도만 차지하며, 터치스크린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고 중간 정지 기능에 의한 작업속도 향상, 기존 런닝쏘 대비 저렴한 가격과 운영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수정하이텍 본사에서 직접 사후관리 시스템에 의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작업 특성에 따른 런닝쏘, 반자동, 수동 작업이 가능하다. 이렇게 재단된 목재들은 가구용 싱크대, 부엌가구, 신발장, 붙박이장과 같은 생활 가구는 물론 소품제조 회사들이 직접 사용하거나 목재 합판 대리점 등 재단이 필요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수정하이텍이 소개하는 제품들은 우수한 모터로 목재를 깨끗한 절단면으로 재단할 수 있고 집진력이 좋고 가구 제조사들의 작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랜 노하우를 반영한 설비들을 제작하고 있다. 점차 가구 제조회사들과 목재 합판 대리점들이 늘어나면서 필요한 길이에 맞는 제품들을 공급하기 위해 재단 분야 역시 그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이에 수정하이텍은 가구 제조사들에게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목재 재단기를 소개하고 있다.
그밖에도 수정하이텍은 기계를 제조하는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분진이나 소음이 많을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깔끔한 공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분진이나 소음이 적고 고도의 높은 재단 성능을 가진 목재 재단기들을 생산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sjh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