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3월 이사‧혼수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저렴하게 새봄맞이 집 단장
에넥스는 새봄 이사·혼수철을 맞아 3월부터 주방, 침실, 거실, 학생용 가구 등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최대 62%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로 봄을 맞아 새롭게 집단장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에넥스 직매장과 대리점에서는 오는 4월 말까지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을 20% 할인 판매하는 ‘45주년 고객 감사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소파, 학생 가구도 인테리어 직매장에서 3월 한 달간 세일에 들어간다. 온라인몰인 ‘에넥스 몰(mall.enex.co.kr)’에서는 3월 동안 ‘새봄맞이 집 단장’ 이벤트를 마련해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거실장부터 서랍장, 식탁, 의자, 책상, 침구, 생활용품까지 총 50여 가지 온라인 전용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토케 코리아,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 출시
#아이 성장에 맞춰 가구 스타일 변형을 손쉽게
스토케 코리아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해 연출할  수 있는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을 선보였다. 스토케 홈은 크래들(요람)과 침대, 드레서(서랍장), 체인저(기저귀 교환대) 총 4종 구성으로 화이트와 헤이지 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신생아부터 5세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변형 가능하며 너도밤나무 소재로 제작돼 견고함을 자랑한다.
특히 실제 스토케 홈 컬렉션은 아이 방 크기 및 사용 목적에 따라 침대, 크래들, 드레서, 체인저 등 구성 품목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아이가 자랄 때 크래들 위에 설치해 책상으로 변형 가능한 체인저 등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한 번에 두가지 이상의 용도로 사용 가능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한샘,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출시
#통기성과 보온성으로 쾌적한 숙면에 딱 좋아
한샘은 프리미엄급 7존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사일런나잇(Silent Night)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메모리폼(Memory Foam) 매트리스 ‘컴포트M’을 론칭했다.
사일런나잇은 영국의 No.1 매트리스 브랜드로 2011년부터 한샘과 기술 제휴해 고밀도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를 생산 중이다.
사일런나잇 매트리스는 고밀도-일반 포켓스프링이 교차되는 멀티 믹스 시스템으로 내구성이 강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가 없는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앞으로 한샘은 사일런나잇과 컴포트M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함께 구입하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정리: 윤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