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드림딜’, 시즌 2 이벤트 실시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한샘키친&바스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에서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하는 한샘 ‘키친드림딜(Kitchen Dream Deal)’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은 가을철 이사시즌을 맞아 집안 리모델링 공사시 일부만 수리하는 경우보다 부엌가구와 욕실을 한번에 교체하는 고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부엌가구와 욕실을 패키지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한샘 ‘키친드림딜 시즌2’ 이벤트를 기획했다.
키친드림딜은 한샘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선결제 없이 무료로 딜(Deal)에 참여해 무료로 상담과 견적서비스를 받고 구매를 결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9월 키친드림딜 시즌1에서는 일주일 동안 6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시즌2에서는 ‘유로(EURO)8000’에 ‘한샘 하이바스 네오’를 추가해 부엌+욕실 패키지로 구성했다.

세레스홈, 신혼 부부들을 위한 아담한 가구
신혼집에 놓을 가구는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효율성과 친환경성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실패없는 신혼 가구 선택을 위해 신혼부부 추천 혼수로 친환경 디자인 원목가구 ‘세레스홈’이 다양한 가구 제품을 선보였다.
세레스홈은 원목과 페인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재료를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한 친환경 제품 브랜드로, 실용성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겸비한 신혼가구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세레스홈은 유럽 친환경 규격을 통과한 이태리산 레너 페인트와 독일 헤펠레 천연오일을 사용하고, 최상급 원목인 오크와 편백 조합, 애쉬와 자작나무 조합으로 단계적인 발전을 이뤄왔다.
또 최근에는 기능성 원단 엑센느를 개발한 도레이社의 기능성 원단인 울트라스웨이드를 적용했다.

시몬스, ‘케노샤’ 가구 브랜드 론칭하며 소비자와 더 가까워져
시몬스는 ‘케노샤’라는 가구 브랜드를 론칭했다. 그동안 시몬스는 가구 수입은 종종 해왔지만 직접 제조까지 한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형제 회사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에비뉴를 통해 가구 수입을 하고 있으며 리오가구를 통해 가구 제조를 하고 있다.
케노샤는 현재 소파와 테이블 세트 등을 제조하는데 그치고 있다. 판매 역시 시몬스갤러리와 백화점 및 대리점 일부에서 판매하고 있을 뿐이다.
하지만 시몬스는 향후 이를 더욱 확대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시몬스가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침대보다는 가구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디자인적 영감을 일으키는 사진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헤시태그는 항상 #케노샤 #kenosha라고 붙여져 있어 가구 디자인 및 제작에 활용할 사진들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