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지역의 대표 가구매장인 레스토닉침대 전문대리점 나는가구다가 할인기획전을 진행한다.

나는가구다는 여주시 한가운데 위치한 500평 규모의 대형가구아울렛으로 여주지역의 대표적인 가구매장으로 손꼽힌다. 여주가구 나는가구다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깜짝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코로나 이슈로 인하여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은 만큼, 현재 나는가구다 할인기획전은 힐링 아이템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나는가구다는 레스토닉침대와 더불어 소낭구, 꿈을꾸는가구, 허준흙침대 등 여러 원목 가구브랜드를 공장직영으로 운영하여 주문제작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또한 제공 중이다.

특히, 나는가구다는 레스토닉침대 전문대리점답게 레스토닉 프리미엄 매트리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레스토닉침대는 미국에서 1938년에 창립된 80년 전통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올해 2020년 미국 컨슈머리포트 매트리스 상품 top 174개 중 5위의 브랜드 점유율을 차지하며 품질을 입증한 바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현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간간이 기획전을 진행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가구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