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가구거리 최대규모인 좌천동가구거리 내 레드플래닛부산점에서는 가을맞이 가구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신혼가구와 입주가구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신혼부부와 예비 입주자 등 부산소파 및 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레드플래닛 소파를 20조 한정해 특가에 판매하며, 소파 구매시 침대와 세라믹식탁 등 전품목 30~50%까지 추가 할인한다. 또한 현재 입주가 시작된 서면아이파크, 명지더샵퍼스트월드, 해운대롯데캐슬스타 등의 입주민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간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가운데 좋은 일을 앞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라면서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따른 신제품은 물론 소파와 침대, 식탁 등 전시제품까지 준비해두었다. 특히 좌천동가구거리 레드플래닛 부산점에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해 추가 10% 할인이라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20 유럽 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신소재 테지도(TEJIDO)는 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아 우수한 항균성과 방수‧방염 및 강한 내구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H2O Water Clean System으로 물만으로 오염물 제거 및 관리가 쉽다. 또한 소파 제작에 사용되고 있는 E0등급 정제목재부터 이태리 에코접착제까지 내장재와 기초 부자재 모두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것으로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은 런칭 때부터 ‘원가공개’라는 이색적인 전략을 고수하고 소비자의 필요와 요구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현재 부산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의 부산점과 해운대선프라자 내 부산해운대점을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등에서 전국적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래닛 홈페이지와 레드플래닛부산점의 블로그를 참조, 각 지점 대표전화를 통한 사전 방문예약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